반응형
대화형 마케팅: 신뢰, ID 정보의 교환
사람들의 관심사가 모두 같을 수 없다는 사실이야 익히 알고 있었지만,
책에 대한 관심이 주로 마케팅에 관련되는 것을 보면
내 관심사가 다른 사람들과 달랐다는 말이다.
아니 관심사가 달랐다는 말보다는 깊은 숙고나 필요성의
부재로 다른 사람들이 가지는 관심의 수준까지 이르지 못했음이
더 정확하겠다.
내 관심의 수준이 적정수준에 달하지 못해, 같은 책을 읽고도
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것을 보지 못한다 말을 하고 싶었는데,
적절한 표현을 하지 못했다.
이런.....
ayo79님 거듭 죄송합니다.
Commented by S_H_Kim at 2009/02/16 15:04
책에 대한 관심이 주로 마케팅에 관련되는 것을 보면
내 관심사가 다른 사람들과 달랐다는 말이다.
아니 관심사가 달랐다는 말보다는 깊은 숙고나 필요성의
부재로 다른 사람들이 가지는 관심의 수준까지 이르지 못했음이
더 정확하겠다.
다른 사람들이 볼 수 있는 것을 보지 못한다 말을 하고 싶었는데,
적절한 표현을 하지 못했다.
이런.....
ayo79님 거듭 죄송합니다.



같은 시점에 같은 책을 보셨네요^^ 이 책에 대한 제 서평은 http://blog.naver.com/ayo_79/70042158271 에 있습니다.
글을 어떤 의도로 쓰셨는지 모르겠지만, '깊은 숙고의 부재로 다른 사람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(즉, 수준 떨어진다..)'라는 식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.
그런 의도로 쓰셨다면 뭐 다른 할 말은 없습니다. 그럼~
글을 어떤 의도로 쓰셨는지 모르겠지만, '깊은 숙고의 부재로 다른 사람의 수준에 이르지 못했다(즉, 수준 떨어진다..)'라는 식으로 해석될 수도 있습니다.
그런 의도로 쓰셨다면 뭐 다른 할 말은 없습니다. 그럼~
반응형
'Dr. Q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Z 체조 widget (0) | 2009.03.01 |
---|---|
지나가다 한 마디 (0) | 2009.02.17 |
휴대 전화기를 바꾸고 (0) | 2008.07.02 |
문득.... (0) | 2007.08.20 |
야생초 편지 2 (0) | 2007.07.09 |